top of page

FAQ

Q) 온디스넷은 독립적인 교회인가요?

A) 아닙니다. 저희는 ‘개척되었거나' ‘독립적인' 교회가 아닌,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신앙 활동을 추구하는 ‘모임'입니다. 

Q) 온디스넷은 멤버쉽을 요구합니까?

A) 위의 답과 같은 맥락에서, 역시 아닙니다. 저희는 여러분께서 현재 섬기거나 출석하는 교회에 충실하시기를 원합니다. 온디스넷의 사역과 활동은 철저히 para-church activity에 머무르게 될 것입니다. 

Q) 온디스넷의 활동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A) ‘Our ministries’ 섹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들이 준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회와 예배 등에서는 원하시는 찬양을 신청하고 나누실 수 있으며, 기도의 제목을 실시간으로 나누고 심지어는 예배와 말씀 중에 서로 대화하며 생각을 나눌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온디스넷에 사역자 혹은 리더로서 동역할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평신도분들께서도, 신학을 하지 않은 분들도, 온라인 미디어를 프로듀스할 능력이 없으신 분들도, 교파/교단과 상관 없이 모두 이 사역에 동역하실 수 있습니다. 동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자주색 원형 탭을 클릭하시면 '사역 참여하기'를 통해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Q) 온디스넷의 예배 및 활동은 전적으로 온라인에만 의존하나요?

A) 아닙니다. 저희는 오프라인 예배 및 기도회는 물론 다양한 교제의 자리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상황이 허락되는한 ‘최대한 자주' 모이고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나가려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하고 소망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