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nnouncements

News & Announcements 

* 수시로 이뤄지는 개인 기도와 기도회를 위해 여러분의 기도 제목을 다양한 방식으로 나눠주시기를 소망합니다. 

* 온디스넷 사역에 동역하고 싶은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메일(prnate7936@gmail.com), 포럼 게시물, 기타 다른 방식으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123123: 한해도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늘 동행해주심에 감사하며 새로운 2024년 한해도 기도로 우리 삶과 신앙을 채워가시게 되기를 계속 기도하고자 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10223: 또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시작한 사역이 어느덧 해를 거듭하고 있네요. 늘 동행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2023년에도 함께 기도의 끈으로 하나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2522: 올 해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성경 퀴즈를 마쳤습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며 복된 크리스마스와 은혜와 사랑이 넘치는 연말연시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122322: 최근 유튜브에서 1,000명 구독자가 되지 않는 계정에 대해서도 라이브 진행과 각종 포스팅을 허락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내년부터 목요기도회는 핸드폰/패드 등을 통해 유튜브로 라이브 진행을 시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원하시는 분들은 유튜브에서도 목요 온라인 기도 모임에 함께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041222: 일부 영상, 특히 Youtube Shorts로 링크가 되었던 1분 말씀 영상이 링크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유를 알기 어려운데요, 계속 발생하는 것으로 보아 웹사이트 에디터의 문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영상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유튜브 채널로 이동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013122: 기도제목 나누기 "Prayer Request" 항목을 내렸습니다 (삭제한 것은 아니기에 언제든지 복구가 가능합니다). 대신 뉴클러스 소셜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내 앱을 설치하였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우측 하단에 있는 자주색 원형("N")을 클릭하시면 몇 가지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내 앱을 통해 여러분의 기도 제목 혹은 사연을 전할 수 있습니다. 앱과 관련한 내용과 변동 사항은 또 다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3121: 또 한해를 감사히 마쳤습니다. 우리 개인의 삶에도, 그리고 교회와 공동체에도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한 해였다고 느껴집니다. 이 끔찍한 COVID-19가 해를 또 넘겨 만 2년을 채워가리라, 이 홈페이지를 셋업하고 사역을 구상할 때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부디 새로운 해 2022년에는 모두에게 새로운 날들이 열려지기를 기도합니다. 

081521: 중보기도 남기기 (Prayer Requests) 페이지를 신설하였습니다. 간단히 코멘트를 남기심으로써 기도의 제목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실명을 쓰실 수도, 익명으로 남기실 수도 있으며, 이메일을 남기셔서 교역자와 소통하실 수도 있습니다. 모든 기도 제목은 중보의 목적으로만 나누어지며, 사적으로 공유되거나 전파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기도 제목을 남기시며 응답의 역사를 체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011221: 홈페이지 세부 사항을 다소 수정하였습니다. Our Ministries 탭에서 기도 모임과 읽기를 분리하였고, 관련 영상도 따로 실었습니다. 사역의 변동에 따라 구체적인 내용도 차츰 변화를 주고자 합니다. 

122920: 재앙과 같았던 팬데믹으로 시작되었던 이 사역을, 어찌어찌 한해를 끌고 오게 되었습니다. 인도하여주심에 감사,  또한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1년 내년에는 부디 새날이 열리기를 소망하며, 앞으로도 더 기도로 힘내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122420: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스토리의 크리스마스 성경 퀴즈가 끝났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120120: 김남운 목사의 인스타그램(prnate7936)과 온디스넷 페이스북을 통해 크리스마스 성경 퀴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스토리를 참고해주세요. 

082420: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활동 내용들을 알려드립니다. 

- 화요새벽기도회 (아침 6시): 기도회는 녹화된 영상이 스트리밍 되며, 스트리밍 중간과 이후에 진행자와 챗 등을 통해 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 목요저녁기도회 (저녁 8시): 기도회는 간단히 '개회기도 - 찬양 - 기도제목 나누기와 중보'로 진행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영상톡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으며, 자신의 영상 노출을 원치 않는 분들을 카톡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립니다. 

- 이 밖에도 독서로그, 주일 아침 5분 기도 등의 다양한 영상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컨텐츠에 대한 관심과 참여 외에도, 여러분께서 함께 해주시는 컨텐츠 역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 

080120: 페이스북 페이지를 셋업하였습니다. facebook.com/onthisnet 에서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앞으로 이 페이지를 통해 여러분과 더 많은 은혜를 나누게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구체적인 사역과 활동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뤄지게 되며, 이곳 메인 홈페이지는 온디스넷의 home base이자 archive의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072120: 지난 2월 말부터 진행해오던 목요기도회를 이번 주 23일부터 잠정 중단합니다. 온디스넷의 컨텐츠를 보다 사역답게, 풍성하게 리뉴얼한 뒤 8월 초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사역 내역들은 향후 정리 정돈하여 홈페이지 재단장과 함께 다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성심으로, 기도와 중보로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따라서 캘린더도 잠정 삭제하였습니다)

042320: 지난 주 수요일(22일)로 독서모임 첫번째 책("하나님의 음성" 달라스 윌라드)을 마쳤습니다. 한주 쉰 뒤 다음 책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계속해서 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 

042220: 홈페이지를 완성했습니다! 아울러 저희 사역을 대표할 로고와 이미지 등도 확정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모든 미디어에 저희 홈페이지 주소와 로고가 삽입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소망합니다 ^^

bottom of page